힐스 펫 뉴트리션
100% 만족 보장 정책

힐스 펫 뉴트리션 100% 만족 보장 정책

 

힐스는 반려동물이 사랑하는 제품들의 제조와 책임, 그리고 공식 판매 채널들의 품질 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 하지만 힐스 제품에 만족하지 못하셨다면, 구매하신 공식 판매처 또는 힐스에서 반품 및 환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 다만, 비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하신 제품들에 대해서는 힐스에서 품질을 관리하기가 불가능하기 때문에, 힐스 펫 뉴트리션의 100% 만족 보장 정책은 비공식 판매처 구매건에 대해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. 본 보장 정책은 최종 소비자의 구매건에 한하여 적용됩니다.

 

100% 만족 보장 정책을 활용하는 방법

 

힐스의 100% 만족 보장 정책을 활용하시려면 제품을 구매하신 공식 판매처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 만약 해당 판매처에서 제품을 반품하지 못한 경우, 힐스 대표 번호 로 연락하셔서 제품 구매 정보를 제공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100% 만족 보장 정책 가이드라인

 

힐스 펫 뉴트리션 100% 만족 보장 정책을 악용하거나 사기의 목적으로 활용하는 건들을 예방하기 위하여 힐스는 구매 정보를 확인하고 영수증을 요구할 수 있으며, 필요 시 반품 및 환불 요청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.
해당 판매처가 힐스 공식 판매처인지 궁금하시다면 힐스 대표 번호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:

 

 

힐스 대표번호 : 080-880-5942 (수신자 부담)
운영 시간 : 평일 9시~6시